팻머스, 동성애를 보는 올바른 성 정체성 확립을 위한 기독교 컨텐츠 전국 교회 무료 배포

유초등부, 중고교생을 위한 성경적 성 정체성 확립 교육 절실

 

크리스천 문화사역 단체인 팻머스문화선교회는 전국의 초중고교 학생들에게 퍼지는 잘못된 동성애 인식을 성경적 관점으로 바로잡기 위해 성 정체성에 대한 성경적 세계관 세우기강의 자료를 제작하여 전국 교회에 무료로 배포한다.

이는 지난 6월 미국 연방 대법원의 동성 결혼 합헌 결정 후 국내에 퍼지고 있는 동성 합헌 찬성론의 위험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선진국들의 동성 결혼 합법화 이후 문화적 사대주의 아래 인권존중이란 명분으로 동성애 인정, 동성 결혼 옹호 및 조장의 분위기가 정치·사회·문화계 안에 만연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2000년 이후 매년 6월마다 퀴어 문화축제가 개최되었는데 올해 열린 퀴어 문화축제는 서울시의 법적 허용에 힘입어 서울광장에서 100여 개가 넘는 단체와 기업들이 부스를 설치하고 7,000여 명이 참석해 한국 역사상 최고의 성과를 이뤘다.

이 결과는 꾸준히 진행된 동성애자들의 조직적인 전략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교계에서는 동성애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CTS 기독교 TV를 통해 동성애 STOP!’이라는 공동 대담회를 열었다. 대담회를 통해 동성애는 인권이 아닌 욕망이며, 동성애를 옹호하는 차별금지법의 시행을 막기 위해 한국교회가 피 흘려 싸워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

.

.

.

.

.

기사 전문

http://ichn.or.kr/board.php?board=kkknewsmain&command=body&no=958&search=%C6%D6%B8%D3%BD%BA&shwhere=tbody

 

문의 : 팻머스문화선교회(www.ipatmos.com 02-541-6358), 홀리키즈(www.holykidz.com 02-541-6173), 예꼬클럽(www.yekkoclub.com 02-541-6177)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